2월 19일, 아디다스 이지 500 BLUSH 발매 예정
2018년에 첫 발매한 이지 500의 첫 번째 모델
부드러운 분위기 느껴지는 뉴트럴 컬러 특징
이지부스트 350 V2 벨루가 RF, 블루 틴트 등 인기 스니커즈를 재발매했던 아디다스가 또다시 레전드 스니커즈의 재발매 소식을 전한다. 발매의 주인공은 아디다스 이지 500 시리즈. 아디다스의 농구화 크레이지에 사용하는 아웃솔을 더해 푹신한 쿠션 시스템을 지닌 농구화로 벌키한 실루엣, 시크한 분위기를 지닌 스니커즈다. 처음에는 반응이 잠잠했으나 솔트, 유틸리티 블랙을 기점으로 인기가 급상승하며 ‘순위 역주행’의 스니커즈로 통하고 있다.
발매하는 스니커즈는 아디다스 이지 500 BLUSH. 2018년 2월에 발매한 스니커즈로 아디다스 이지 500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이다. 베이지 계열의 컬러로 어퍼, 아웃솔을 모두 통일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뉴트럴 무드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 공기가 잘 통하는 메시 소재 어퍼 덕분에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두툼한 아웃솔을 결합해 편안하게 신을 수 있고 약간의 키높이 효과도 느낄 수 있다.
4년 만에 재발매를 결정한 아디다스 이지 500 BLUSH는 무신사 앱을 통해 2월 19일 오전 8시 한정 발매 예정이다. 본인인증을 한 회원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발매를 진행하니 본인인증과 빠른 결제를 위한 무신사페이 설정을 잊지 말자.
<출처:https://www.musinsa.com/mz/news/view/77573>